중랑구의회 조희종 의장, 오화근 의원‘의정대상’수상 영예

서울시 구의회 의장협의회 주관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12/19 [16:41]

▲ 중랑구의회 조희종 의장(사진제공=중랑구의회) (C)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중랑구의회 오화근 의원 (사진제공=중랑구의회) (C)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중랑=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서울시 중랑구의회 조희종 의장, 오화근 의원이 지난 12월 18일 서대문구 연세대학교 동문회관에서 열린 ‘서울시 구의회 의장협의회 12월 월례회의’에서 중랑구의회를 대표해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조희종 의장은 소통과 화합을 바탕으로 중랑구의회가 집행부의 견제 및 주민대표 기능을 할 수 있도록 구심적 역할을 하고 있으며, 오화근 의원은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 및 행정재경위원회와 운영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지역경제, 복지분야 등 다각적으로 관심을 갖고 의정활동을 펼치며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조희종 의장은 수상소감을 통해 “구민의 목소리를 실현하기 위해 맡은 바 소임을 충실히 하려고 노력한 덕분에 과분한 상을 받게 된 것 같아 기쁘며, 앞으로도 중랑구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오화근 의원은 “더 열심히 정진하라는 채찍으로 생각하고 앞으로도 주민들의 불편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현장 곳곳을 살피며 주민 중심의 정책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