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예리, 불륨감 넘치는 몸매부터 심쿵 아이컨택까지 ‘시선강탈’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11/14 [10:11]

▲ 레드벨벳 예리, 근황 공개 <사진출처=예리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예리가 물오른 미모와 성숙한 매력, 글래머러스한 반전 몸매를 뽐냈다.

 

레드벨벳 예리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Have you ever seen La Rouge?(라 루즈를 본 적이 있습니까?”라는 글과 함께 근황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레드벨벳 예리는 가슴 부분이 파인 레드 컬러 드레스에 화려한 목걸이와 머리띠를 착용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며 ‘심쿵 아이컨택’을 선보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레드벨벳 예리는 빠질 수 밖에 없는 독보적인 미모, 잡티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 볼륨감 넘치는 몸매 등 굴욕없는 여신 비주얼을 한껏 뽐낸 모습이어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레드벨벳(웬디 아이린 슬기 조이 예리)은 오는 23~24일 양일간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번째 단독 콘서트 ‘La Rouge’(라 루즈)를 개최한다.

 

레드벨벳은 2019년 ‘The ReVe Festival’(더 리브 페스티벌)이라는 이름으로 다양한 음악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중독성 강한 소원성취송 ‘짐살라빔 (Zimzalabim)’, 8월에는 스파클링 서머송 ‘음파음파 (Umpah Umpah)’로 활동,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