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 유나, 금발 포니테일+블랙 초커 목걸이 스타일..인형 미모 과시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11/12 [12:53]

▲ ITZY(있지) 유나, 인형 미모 사진 공개 <사진출처=ITZY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ITZY(있지) 멤버 유나(본명 신유나)가 남다른 인형 미모를 과시했다.

 

유나는 지난 11일 ITZY(있지) 공식 인스타그램에 “I had a great time with MIDZY(나는 MIDZY(있지 팬클럽)와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근황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근황 사진 속 리아는 금빛 탈색 포니테일 헤어스타일에 ITZY(있지) 멤버들이 프린트된 흰색 티쳐스와 블랙 초커 목걸이를 착용한 스타일로 다채로운 표정을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유나는 대기실을 배경으로 빠질 수 밖에 없는 독보적인 미모, 잡티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 등 굴욕없는 여신 비주얼을 한껏 뽐낸 모습이어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ITZY는 데뷔 후 첫 해외 쇼케이스 투어 ‘ITZY PREMIERE SHOWCASE TOUR <ITZY? ITZY!>’를 통해 글로벌 아이돌로 발돋움 중이다.

 

오는 12월 1일 타이베이, 8일 마닐라, 13일 싱가포르, 21일 방콕에서 뜨거운 공연 열기를 이어간다. 내년에는 지역을 확장해 1월 17일 로스앤젤레스, 19일 미니애폴리스, 22일 휴스턴, 24일 워싱턴, 26일 뉴욕 등 미주 지역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