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텔 V2’ 유민상, 쯔양과 치킨 먹방 대결..승리는 누구? ‘궁금증↑’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11/11 [17:05]

▲ MBC ‘마리텔 V2’ 유민상 쯔양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유민상이 쯔양에게 도전장을 내민다. 이로써 두 사람이 세기의 ‘치킨 대전’을 펼칠 예정. 이 가운데 유민상의 빨개진 얼굴과 ‘그렁그렁’한 눈망울이 포착돼 결국 그가 쯔양에게 패배한 것인지 관심을 증폭시킨다.

 

11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성민,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유민상, 쯔양의 ‘치킨 먹방’이 공개된다.

 

이번 주 김구라, 장영란, 유민상, 쯔양이 ‘세상의 모든 치킨’을 만난다. 이들은 치킨의 역사를 짚어보며 당시 화제 된 치킨을 직접 먹어보고 더 나아가 특수 부위인 닭 벼슬도 시식한다고 전해져 기대를 높인다.

 

공개된 사진 속 유민상과 쯔양이 치킨을 들고 행복해 하고 있어 시선을 끈다. 이후 두 사람은 ‘위대한’ 치킨 먹방을 펼쳤다는 후문. 특히 유민상이 치킨을 먹고 그렁그렁한 눈빛을 장착한 가운데, “쯔양 이긴다!”라며 라이벌 의식을 드러냈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갑자기 시작된 유민상의 먹방에 잠시 놀라워 했던 쯔양이 이내 페이스를 되찾고 ‘먹방 여신’의 면모를 제대로 발휘했다는 전언. 과연 두 사람 중 승리를 차치할 사람은 누가될지 궁금증을 높인다.

 

김구라, 장영란, 유민상, 쯔양이 치킨의 역사 이야기와 먹방을 동시에 즐기고 있는 모습은 11일 밤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매회 색다른 콘텐츠 방송들의 향연이 이어지고 있는 ‘마리텔 V2’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또한 TV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지난 10월 5주차 월요일 비드라마 부문에서 압도적인 점유율로 TV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