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poem’ 아이유(이지은), “안아 줘서 고마웠어요”..여신 비주얼 근황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11/10 [14:30]

▲ ‘Love poem’ 아이유(이지은), 근황 공개 <사진출처=아이유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가수 겸 배우 아이유(이지은)가 여신 비주얼을 과시한 근황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아이유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매년 첫 공연 관객분들은 절대로 잊을 수 없어요. 올해도 안아 줘서 고마웠어요 광주 #러브포엠 #최애공연장”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이어 아이유는 “소개팅->상견례 프리패스 인천 #러브포엠 #이게공연이지c #포토유인나”라는 글과 함께 인천 콘서트 대기실 사진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유는 땋은 보라빛 컬러 헤어스타일을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아이유는 블루 컬러 머리에 플라워 프린트가 인상적인 의상을 입은 채 대기실에서 메이크업을 받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아이유는 빠질 수 밖에 없는 물오른 미모, 잡티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 등 굴욕없는 여신 비주얼을 한껏 과시하고 있는 모습이어서 많은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집중시켰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 2~3일 광주를 시작으로 ‘2019 아이유 투어 콘서트’의 포문을 열었다. 이후 9일 인천 공연도 성황리에 개최했다.

 

아이유 투어 콘서트 ‘Love poem’은 광주, 인천에 이어 부산(16일), 서울(23~24일)에서 공연된다. 오는 12월부터는 아시아로 영역을 확대해 대만, 싱가포르, 마닐라, 쿠알라룸푸르, 방콕, 자카르타 등 해외 투어를 펼칠 예정이다.

 

더불어 아이유는 오는 18일 미니 5집 ‘러브 포엠(Love poem)’을 발매한다. 이에 앞서 지난 1일 앨범과 동명의 선공개곡 ‘러브 포엠(Love poem)’을 공개, 각종 음원차트를 석권하며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