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가을효”..오마이걸 효정, 러블리 매력+미모 과시한 근황 사진 ‘찰칵’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11/10 [13:45]

▲ 오마이걸 효정, 근황 공개 <사진출처=오마이걸 공식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오마이걸 멤버 효정이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효정은 지난 9일 오마이걸 공식 인스타그램에 “가을효”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근황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오마이걸 효정은 브라운 컬러 재킷과 체크 무늬 스커트를 입은 채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찍고 있다. 효정은 다채로운 표정과 포즈를 취하며 러블리 매력을 과시했다.

 

특히 오마이걸 효정은 빠질 수 밖에 없는 독보적인 미모, 잡티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 등 굴욕없는 여신 비주얼을 한껏 뽐낸 모습이어서 많은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한편, ‘콘셉트 요정’ 오마이걸(OH MY GIRL)은 지난달 31일 방송된 Mnet ‘퀸덤’ 파이널 경연에서 오마이걸은 최종 2위에 차지한 바 있다.

 

오마이걸은 ‘퀸덤’을 통해 무서운 잠재력으로 매번 레전드 무대를 경신해 나가며 무궁무진한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매번 틀을 깨는 새로운 도전과 완벽한 무대소화력은 오마이걸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시키며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성장형 걸그룹’으로 자리잡았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