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광한 남양주시장, 빙그레 도로 확장 등 다산신도시 추가 사업 요청

4일 경기도시공사 이헌욱 사장 방문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11/07 [23:30]

▲ 조광한(좌측) 남양주시장 경기도시공사 이헌욱(우측) 사장 방문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남양주시청) (C)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조광한 남양주시장은 지난 4일 경기도시공사를 방문해 이헌욱 사장을 만나 빙그레 앞 도시계획도로 확장과 문화 복지시설을 포함한 지역 주민들에게 필요한 사업에 대해 의지를 갖고 추진해 줄 것을 요청했다.

 

이날 면담에서 조광한 시장은 “다산신도시는 이제 입주를 시작한 신생 신도시로 광역교통, 복지 및 문화시설 등 편안한 주거환경 제공을 위한 기본 인프라가 아직은 부족하다”고 밝히며, “도시는 교통, 문화, 복지 및 건축 등 다양한 도시 구성 요소들이 상호 유기적으로 조화를 이룰 때, 생동감 있는 도시로 발전할 수 있는 만큼 어려움이 있더라도 다산신도시 입주민들의 교통편의 증진 및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건의 사업이 원활이 추진될 수 있도록 협조”를 요청했다.

 

이에 이헌욱 사장은 “도시 발전을 위한 남양주시의 의견에 공감하며, 건의하신 사업을 심도있게 검토하여 원활히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시는 다산신도시 주민들의 생활불편 문제 해소를 통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빙그레 앞 도시계획도로 확장, 문화복지시설 설치 등에 대해 경기도시공사와 지속적인 협의를 이어가고 있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