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펫 업데이트..각인 시스템 개편

정민우 기자 | 기사입력 2019/11/04 [17:42]


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게임 플레이를 도와주는 ‘펫’을 업데이트하고 영웅들을 더욱 다양하게 육성 시킬 수 있도록 ‘각인 시스템’을 개편했다.

 

펫 업데이트와 각인 시스템 개편은 많은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지난 1주년 간담회에서 변화의 로드맵을 통해 발표한 콘텐츠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편의성은 물론 영웅 육성의 재미가 한층 더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

 

이용자들은 게임 플레이와 상점 구매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이용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귀여운 외형의 펫을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펫은 게임을 더욱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펫은 전투 타입과 로비 타입의 두 가지 형태로 나뉜다. 전투 타입 펫은 반복 전투 기능, 오브젝트 자동 사용, 전투 후 추가 보상 획득과 같은 전투 관련 혜택을 제공하며, 로비 타입 펫은 각종 강화 시 골드 소모량 감소와 추가적인 선물 제공 등 전투 외 부분에 도움을 준다.

 

이용자들은 수많은 종류의 펫을 수집하고 게임 내 ‘펫 하우스’를 통해 관리 할 수 있으며 분양 받은 펫을 육성해 더욱 강력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펫 중에서는 독특한 외형을 가진 특별한 펫도 존재해 이용자들의 많은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미 보유한 영웅을 다시 획득했을 시 이를 사용해 기존 영웅을 더욱 강력하게 성장시키는 각인 시스템도 새롭게 개편됐다. 이제 이용자들은 동일한 영웅을 소모해 기존 영웅을 강화시킬 시 파티원들에게 이로운 효과를 주는 ‘각인 해방’은 물론 해당 영웅 자체의 능력치를 상승시켜주는 ‘각인 집중’도 사용이 가능해 졌다.

 

이 밖에도 ‘테네브리아’, ‘실험체 세즈’, ‘암살자 시더’ 등 총 9명의 영웅에 대한 밸런스 조정 업데이트가 진행, PVP를 포함한 전투 콘텐츠에서 안정성이 한층 더 강화됐다.

 

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서비스 담당 이상훈 실장은 “많은 이용자 여러분이 기다려 주셨던 펫 업데이트와 각인 시스템 개편이 마침에 도입된다”며 “업데이트 이후 지속적으로 이용자 여러분의 피드백을 귀 기울여 듣고 더욱 다듬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break9874@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