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미X공유 ‘82년생 김지영’, 언론-관객들 뜨거운 호평 리뷰 포스터 공개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10/18 [12:32]

▲ 정유미X공유 ‘82년생 김지영’, 리뷰 포스터 <사진출처=롯데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영화 <82년생 김지영>이 언론과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담은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 제작 ㈜봄바람영화사 | 감독 김도영 | 출연 정유미 공유]

 

<82년생 김지영>은 1982년 태어나 2019년 오늘을 살아가는 ‘김지영’(정유미)의 아무도 몰랐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누적 판매 100만부 돌파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시사회 이후 뜨거운 호평을 이끌고 있는 영화 <82년생 김지영>이 언론과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담은 리뷰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리뷰 포스터는 공감과 위로를 전하는 스토리와 배우들의 섬세한 연기 호흡까지 다채로운 호평으로 가득 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따스한 시선으로 서로를 바라보는 ‘지영’과 엄마 ‘미숙’의 모습을 통해 서로를 보듬는 가족의 감정을 담아낸 리뷰 포스터는 올 가을, 관객들의 마음을 움직일 <82년생 김지영>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원작 소설을 집필한 조남주 작가는 소설에 드라마와 스토리를 더해 새롭게 완성된 영화에 대해 “소설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간 이야기”라고 전해 눈길을 모은다. 이어지는 언론 매체의 호평과 더불어 관객들의 반응 또한 뜨겁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모두가 지영이가 되어 함께 공감했던 영화”(인스타그램_da.****), “가족들의 따뜻한 마음과 온기로 가득 차있다”(다음_su****) 등 평범한 30대 ‘지영’과 가족의 이야기를 통해 폭넓은 세대에 공감과 위로를 건네는 스토리에 대해 호평을 전했다.

 

한편, <82년생 김지영>은 오는 23일 개봉 예정이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