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공식입장]SM엔터 측, “설리가 우리 곁을 떠났다..갑작스런 비보”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10/14 [20:15]

▲ 설리 사망 <사진출처=SM엔터테인먼트>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걸그룹 에프엑스(f(x)) 출신 가수 겸 배우 설리(25. 본명 최진리)가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된 가운데,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이 공식입장을 밝히며 “설리가 우리 곁을 떠났다”고 밝혔다.

 

14일 설리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입장을 내고 “너무나 슬프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돼 죄송하다. 설리가 우리 곁을 떠났다”며 설리의 사망 소식을 알렸다,

 

이어 “지금의 상황이 너무나도 믿기지 않고 비통할 따름이다. 갑작스러운 비보로 슬픔에 빠진 유가족 분들을 위해 루머 유포나 추측성 기사는 자제해주길 간곡하게 부탁드리며,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표한다”고 덧붙였다.

 

14일 성남수정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21분경 경기 성남시 수정구 심곡동에 위치한 자택 2층에서 사망한 설리를 전날 오후부터 연락이 닿지 않아 집에 방문한 매니저가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

 

설리 사망과 관련해 경찰은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망 경위를 파악 중이다.

 

한편, 지난 2005년 드라마 ‘서동요’로 데뷔한 설리는 2009년 걸그룹 에프엑스 멤버로 가요계에 발이 디뎠고, 2015년 팀 탈퇴 후 연기와 예능을 넘나들며 활약했다. 특히 설리는 그동안 노출, 음주 논란 등으로 논란을 빚은 바 있다.  

 

설리는 최근까지 JTBC2 예능프로그램 ‘악플의 밤’ MC를 맡아 활약 중이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설리 사망 관련 공식입장 전문.

 

에스엠엔터테인먼트입니다.

 

너무나 슬프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설리가 우리 곁을 떠났습니다. 지금의 상황이 너무나도 믿기지 않고 비통할 따름입니다.

 

갑작스러운 비보로 슬픔에 빠진 유가족 분들을 위해 루머 유포나 추측성 기사는 자제해주시길 간곡하게 부탁드리며,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