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I.O.I) 김소혜, 물오른 미모 과시한 근황..무한매력 발산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10/11 [23:13]

▲ 아이오아이(I.O.I) 김소혜, 근황 공개 <사진출처=김소혜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I.O.I) 멤버 겸 배우 김소혜가 물오른 미모를 뽐낸 근황을 공개했다.

 

김소혜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까치 고양이 나무를 보았다람쥐. 그래놓고 나만 찍고”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근황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근황 사진 속 김소혜는 감각적인 더블 코트를 입은 채 푸르른 나무가 우거진 한 공원을 배경으로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선보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김소혜는 빠질 수 밖에 없는 독보적인 미모, 잡티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 등 굴욕없는 여신 비주얼을 한껏 뽐낸 모습이어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소혜는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폐막작인 <윤희에게>로 첫 스크린 도전에 나선다. <윤희에게>는 우연히 한 통의 편지를 받은 ‘윤희’(김희애)가 잊고 지냈던 첫사랑의 비밀스러운 기억을 찾아 설원이 펼쳐진 여행지로 떠나는 감성 멜로.

 

김소혜를 비롯해 김희애, 성유빈, 나카무라 유코 등이 출연한 <윤희에게>는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한편, 아이오아이(I.O.I)는 당초 10월 중 컴백할 예정이었지만 2달 가량 늦춘 12월로 연기했다. 아이오아이 측 관계자는 이와 관련해 “앨범의 완성도를 위해 12월로 컴백을 연기했다. 날짜는 현재 조율 중이다”고 밝혔다.

 

컴백이 12월로 연기됨에 따라 앞서 아이오아이 컴백 활동을 불참하기로 했던 전소미, 우주소녀 멤버 유연정의 합류 가능성이 점쳐졌다. 11인조 완전체 컴백 여부에 대해 아이오아이 측은 “논의 중이며, 아직까지 확실하게 정해진 바 없다”고 전햇다.

 

아이오아이는 지난 2016년 방송된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을 통해 탄생한 프로젝트 그룹으로, 공식 활동 기간 동안 ‘드림걸스’, ‘와타맨(Whatta Man)’, ‘너무너무너무’, ‘소나기’ 등의 곡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지난 2017년 1월 마지막 콘서트를 끝으로 잠시 이별을 고했던 아이오아이는 약 2년 반 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오겠단 약속을 지키게 됐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