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차승원X이계벽 감독 ‘힘을 내요 미스터 리’, 극장 동시 VOD 서비스 오픈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10/01 [08:12]

▲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 <사진출처=NEW>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가 1일부터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전격 오픈한다.[제공/배급: NEW l 제작: 용필름 l 공동제작: ㈜덱스터스튜디오 l 감독: 이계벽 | 출연: 차승원, 엄채영, 박해준, 김혜옥, 안길강, 전혜빈, 류한비, 조한철, 성지루]

 

하루아침에 ‘딸’벼락을 맞은 ‘철수’(차승원)가 자신의 미스터리한 정체를 찾아가면서 벌어지는 반전 코미디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가 1일부터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전격 오픈한다.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올 추석 극장가, 단 하나의 가족 영화로 유쾌한 웃음은 물론, 가슴 찡한 반전 감동으로 1050 전 세대의 호평을 이끌어내며 뜨거운 입소문 열기를 이어간 작품이다.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가슴 벅찬 반전의 주인공으로 돌아온 배우 차승원과 <럭키> 이계벽 감독의 조합으로 개봉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불러모으며 화제성을 입증했다.

 

여기에, 엄채영, 박해준, 전혜빈 등 대체 불가한 연기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배우들이 조화를 이루며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특히 차승원은 미스터리한 과거를 지닌 인물 ‘철수’ 역을 맡아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는 반전 캐릭터로 극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이렇듯, 가슴 벅찬 감동을 바탕으로 가족 관객들의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1일부터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 디지털 케이블TV(홈초이스), 위성(Skylife), 네이버N스토어, WAVVE, 씨츄, 구글플레이, U+모바일TV, 티빙, 원스토어,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극장 동시 VOD 서비스는 아직 영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뿐만 아니라 재관람을 원하는 관객들까지 <힘을 내요, 미스터 리>의 웃음과 감동을 안방극장에서도 고스란히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안방 1열까지 사로잡을 가슴 벅찬 반전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오늘부터 극장은 물론 IPTV와 디지털 케이블 TV를 비롯해 온라인 및 모바일 플랫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만나볼 수 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