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원 잘자”..아이즈원(IZ*ONE) 강혜원, 독보적인 여신 비주얼 과시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08/23 [18:39]

▲ 아이즈원(IZ*ONE) 강혜원 근황 사진 <사진출처=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 멤버 강혜원이 독보적인 여신 비주얼을 뽐내 화제다.

 

강혜원은 최근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에 “위즈원(아이즈원 공식 팬클럽) 잘자”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근황 사진을 게재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즈원 강혜원은 미국 LA 거리와 유니버셜 스튜디오 등 여러 장소를 배경으로 다양한 의상을 입은 채, 다채로운 표정을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아이즈원 강혜원은 어떤 각도에도 굴욕없는 독보적인 미모, 잡티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 등 굴욕없는 여신 비주얼을 한껏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최근 미국 LA에 위치한 스테이플스 센터-LA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KCON 2019 LA’에 출연했다. 

 

아이즈원은 오는 9월 1일 고베 월드 기념홀, 8일 후쿠오카 마린멧세, 25일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에서 순차적으로 일본 투어 공연을 이어갈 계획이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