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IZ*ONE) 장원영, 미국 LA 사로잡은 물오른 여신 비주얼 ‘관심↑’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08/21 [13:00]

▲ 아이즈원(IZ*ONE) 장원영, 미국 LA 근황 <사진출처=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 멤버 장원영이 물오른 여신 비주얼을 과시했다.

 

장원영은 최근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에 “아임 파인 땡큐 앤유?(I'm fine thank you, and you?)”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근황 사진을 게재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장원영은 미국 LA 거리와 여러 장소를 배경으로 다양한 의상을 입은 채, 다채로운 표정을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장원영은 빠질 수 밖에 없는 ‘청순+러블리+큐티’ 비주얼을 한껏 과시해 눈길을 끈다.

 

장원영 근황 셀카를 접한 누리꾼들은 “장원영 근황 셀카, 이래도 안 빠져?”, “아이즈원 막둥이의 색다른 매력”, “장원영, 아이즈원 센터다운 독보적인 비주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최근 미국 LA에 위치한 스테이플스 센터-LA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KCON 2019 LA’에 출연했다.  

 

아이즈원은 21일 일본 마쿠하리 멧세, 오는 9월 1일 고베 월드 기념홀, 8일 후쿠오카 마린멧세, 25일 사이타마 슈퍼아레나에서 순차적으로 일본 투어 공연을 이어갈 계획이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