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승원표 코미디 ‘힘을 내요, 미스터 리’, 보도스틸 전격 공개 ‘관심↑’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08/06 [10:30]

▲ 차승원표 코미디 ‘힘을 내요, 미스터 리’, 보도스틸 공개 <사진출처=NEW>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코미디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가 유쾌한 차승원표 코미디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담은 ‘힘내리 보도스틸’을 전격 공개했다.[제공/배급: NEW l 제작: 용필름 l 공동제작: ㈜덱스터스튜디오 l 감독: 이계벽 | 출연: 차승원, 엄채영, 박해준, 김혜옥, 안길강, 전혜빈, 류한비, 조한철, 성지루]

 

원조 코미디 대표 배우 차승원과 <럭키> 이계벽 감독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가 유쾌한 코미디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엿볼 수 있는 ‘힘내리 보도스틸’을 전격 공개해 눈길을 끈다.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아이 같은 아빠 ‘철수’(차승원)와 어른 같은 딸 ‘샛별’(엄채영), 마른하늘에 ‘딸’벼락 맞은 ‘철수’의 좌충우돌 코미디.

 

공개된 보도스틸은 아이보다 더 아이 같은 순수한 반전 매력을 자랑하는 ‘철수’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가던 길도 멈추게 하는 심쿵 비주얼과 달리, 소시지 하나로 행복해하는 순수한 반전 매력은 지금껏 본 적 없는 ‘철수’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을 높인다.

 

또한 마른하늘에 벼락처럼 뚝 떨어진 딸 ‘샛별’의 어른보다 더 의젓하고 당찬 모습은 ‘철수’와 어떤 핏줄 케미를 보여줄 것인지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오랜만에 본업으로 돌아온 차승원의 전매특허 코미디 연기와 천재 아역 스타 엄채영이 선보일 좌충우돌 코미디는 올 추석 극장가에 신선한 웃음을 전할 것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개성 넘치는 코미디 연기를 선보일 박해준과 전혜빈의 모습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자나 깨나 형 ‘철수’ 걱정뿐인 동생 ‘영수’역으로 분한 박해준은 처음으로 코미디 장르에 도전, 실생활 코믹 연기를 선보이며 새로운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또한 <럭키>에 이어 이계벽 감독과 다시 조우한 배우 전혜빈은 철딱서니 없는 남편 ‘영수’를 꽉 잡고 사는 ‘은희’ 역을 맡아 또 한 번 임팩트 있는 코믹 연기를 보여 줄 것이다. 이처럼,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총출동한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올 추석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원조 코미디 대표 배우 차승원을 비롯하여 엄채영, 박해준, 전혜빈 등 코믹 신스틸러들의 신선한 웃음과 유쾌한 케미를 선보일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2019년 추석 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