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김채원 셀카, 러블리 핑크 헤어부터 굴욕없는 여신 비주얼까지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06/16 [21:44]

▲ 아이즈원 김채원 셀카 <사진출처=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 멤버 김채원이 셀카를 통해 물오른 미모를 뽐냈다.

 

김채원은 지난 15일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따라 더 핑크 핑크 하네. 위즈원(아지으눠 팬덤명) 뭐해요”라는 글과 함께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즈원 김채원은 세련된 화이트 의상을 입고, 러블리한 핑크 헤어스타일을 뽐내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아이즈원 김채원은 어떤 각도에도 굴욕없는 독보적인 미모, 잡티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 등 굴욕없는 여신 비주얼을 한껏 뽐낸 모습이어서 많은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집중시켰다.

 

한편,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첫 국내 단독 콘서트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SEOUL’(이하 ‘아이즈 온 미’)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티켓 오픈 직후 전회차 퍼펙트 매진을 달성하고, 3일간 총 1만 8000명 이상의 관객이 운집하는 등 신인답지 않은 막강한 티켓 파워를 뽐낸 아이즈원은 콘서트 내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멋진 공연을 선보이며 객석을 꽉 채운 팬들의 기대에 완벽히 부응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