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지유, ‘립 제품 모델에 찰떡인 아이돌’ 1위..2위 (여자)아이들 슈화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05/23 [14:25]

▲ 엠카운트다운 '드림캐쳐 지유'     ©김선아 기자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주간 ‘스타패스‘의 별별 랭킹 투표 ‘립 제품 모델에 찰떡인 아이돌’ 투표에서 드림캐쳐 지유가 1위를 차지했다.

 

스타들의 팬덤들이 적극적인 투표 참여로 만들어 가는 글로벌 스타 팬덤 어플 ‘스타패스’가 지난 9일부터 23일까지 총 2주간 “립 제품 모델 하면 완판해줄 거 같은 아이돌은?” 이라는 제목으로 랭킹 투표를 실시했다.

 

이 투표에서 드림캐쳐 지유가 투표 초반부터 안정적인 지지를 받으며 총 49.44%를 차지하며 1위를 차지했다. 투표 순위는 (여자)아이들 슈화가 2위를 차지했으며, 3위는 우주소녀 설아, 4위는 모모랜드 낸시, 5위는 아이즈원 김채원, 6위는 다이아 은채, 7위는 전소미, 8위는 에버글로우 시현이 뒤를 이었다.

 

지유가 리더인 드림캐쳐는 지난 2017년 1월 데뷔한 이래, 탄탄한 세계관과 차별화된 음악으로 한국을 넘어 글로벌한 팬덤을 구축하고 있는 걸그룹이다. 지유는 평소 혀를 자주 내미는 버릇이 있어서 팬들에게 ‘항상 입술이 촉촉한 지유’로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런 지유의 팬들은 이번 립 제품 완판 모델 아이돌 투표에 지유를 보란 듯이 1위로 만들어줬다.

 

이번 투표가 진행되는 중이었던 지난 17일 생일을 맞은 지유는 개인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 시간을 가졌다. 준비한 생일 케이크와 함께 노래를 부르며 팬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든 지유는 “축하해주신 인썸니아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 보내주신 사랑에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는 드림캐쳐와 지유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드림캐쳐는 아시아 투어를 하며 다양한 나라의 팬들을 만나고 있으며, 최근에는 일본 도쿄와 고베에서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에 더 많은 나라에서 추가 공연을 요청하고 있는 상황이라 드림캐쳐의 열풍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지유는 아시아투어중에도 한류를 소개하는 다큐멘터리에 내레이션으로 참여하는 등 개인활동도 하며 높아진 인기를 실감하게 하고 있다.

 

스타패스는 글로벌 팬덤 투표 앱으로, SBS MTV 더쇼 초이스 선정과 매달 스타 랭킹 투표 순위에 따라 개인 투표 랭킹 1위에게 국내 최초로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광고와 서울 시내에 리워드 광고를 제공하고 있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