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지하도상가(씨내몰) 점포 입점자 모집

청년창업점포 5개 등 10개 점포 6월 4일 ~ 5일까지 양일간 접수

김두환기자 | 기사입력 2019/05/23 [11:38]
▲ 사진은 순천시 지하도상가(씨내몰)

전남 순천시는 23일 청년과 소상공인들의 창업 지원과 일자리 창출을 위해 지하도상가(씨내몰) 빈 점포 10개소에 대해 오는 6월 4일까지 이틀간 입점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공개모집 대상 점포는 청년창업점포 5개소, 뷰티·힐링 점포 3개소, 일반점포 2개소로 청년창업점포와 뷰티·힐링점포는 점포사용 제안서 평가를 통해 선정되며 일반점포는 일반경쟁입찰로 선정하게 된다.

청년창업점포는 만39세 이하의 성인으로 참신한 아이디어를 갖고 창업에 도전하려는 청년이 대상이며, 뷰티·힐링 점포는 뷰티, 힐링, 건강 등에 관련된 품목이 대상이다.

일반점포는 시설변경이 없는 범위에서 의류, 신발, 잡화 등 품목 제한은 없으며, 일반 경쟁입찰에 따라 가격제안서에 의한 최고가 낙찰자로 선정된다. 

순천 지하도상가(씨내몰)는 안정적인 점포 운영을 위하여 최초 사용허가기간은 5년이며, 1회에 한해 5년 이내에서 갱신할 수 있다. 

접수방법은 신청서와 사업계획(제안)서 등 제출서류를 순천시청 홈페이지 시정소식/ 고시․공고/ 공고문에서 서식을 내려 받아 작성해 6월 5일(수) 18시까지 지하도상가(씨내몰) 관리사무소로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지하도상가(씨내몰) 입점자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 지역경제과 지역경제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전남동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