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배우 김아중, ‘비밀 기획단’ 메인 MC 출연..“많은 고민 끝에 제안 수락”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9/05/18 [16:44]

▲ 김아중, ‘비밀 기획단’ 메인 MC 출연 <사진출처=킹엔터테인먼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배우 김아중이 JTBC 신규 예능 ‘지상 최대 고백쇼, 비밀 기획단’(이하 ‘비밀 기획단’)의 진행을 맡는다.

 

김아중의 소속사 킹엔터테인먼트는 “김아중이 ‘비밀 기획단’ 메인 MC로 출연한다.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 MC로 인사 드리게 된 만큼,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예능 프로그램 속 김아중의 모습을 그리워하던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 며 김아중의 MC 발탁 소식을 알렸다.


프로그램 제작진 역시 “김아중이 많은 고민 끝에 MC 제안을 수락했다. 쉽지 않은 결정을 내려줘 고맙고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김아중의 밝은 에너지가 프로그램에 긍정적인 힘을 더할 것이라 생각된다”고 밝혔다.

 

최근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 촬영을 마친 김아중은, 지난 9일 방송된 EBS ‘다큐 시선’ 내레이션 참여에 이어 예능 MC 발탁 소식까지 전하며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김아중의 예능 MC 복귀는 KBS’해피투게더 프렌즈’ 이후 약 14년만으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작품 속 배우 김아중과는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김아중이 MC를 맡은 JTBC’비밀 기획단’의 정확한 방송 포멧은 공개되지 않았으며, 방송 일자 역시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