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경기도시공사, ‘녹색건축 공동선언’ 실시

4월 24일 고양시, 경기도시공사, LH, 고양도시관리공사 4개 기관이 저탄소 녹색도시 고양 실현을 위한 ‘녹색건축 공동선언’ 실시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4/24 [15:34]

▲ 녹색선언 기념사진(왼쪽부터 : 장종우 LH인천지역본부장, 이재준 고양시장, 이홍균 경기도시공사 부사장, 김홍종 고양도시관리공사 사장)(사진제공=경기도시공사) (C)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경기도시공사는 24일 고양시, LH, 고양도시관리공사와함께 저탄소 녹색도시 고양실현을 위한 ‘녹색건축 공동선언’을 했다고 밝혔다.

 

고양시청에서 이루어진 공동선언에는 이재준 고양시장, 이홍균 경기도시공사 부사장, 장종우 LH인천지역본부 본부장, 김홍종 고양도시관리공사사장 등 약 20여명이 참석했다.

 

해당 선언문에는 고양시와 공공기관들이 녹색건축물 조성을 위한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고양시가 마련하는 녹색건축 세부기준을 공공기관들의 개발사업에 적극 반영하고자 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홍균 경기도시공사 부사장은 “방송영상밸리 및 일산테크노밸리 조성으로 경기 북부지역의 신성장거점 확보 및 일자리 창출이 기대된다”며, “녹색건축물 조성을 통한 저탄소 녹색도시 실현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시공사는 19년말 4단계 준공을 목표로 고양관광문화단지를 조성 중에 있으며, 방송영상밸리 및 일산테크노밸리 조성사업을 각 22년과 23년을 준공목표로추진하고 있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