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본지 창간16주년 축하 메시지

"중도(中道) 걷는 정도(正道)언론의 길...노고에 감사"

황인욱 기자 | 기사입력 2019/04/16 [14:24]

▲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019년04월19일 창간 16주년을 맞이하는 브레이크뉴스에게 축사를 보냈다.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황인욱 기자=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오는 19일로 창간 16주년을 맞는 브레이크뉴스에 축사를 보내왔다. 이해찬 대표는 축사를 통해  "중도를 걷는 정도언론으로서의 길을 위해 애써 오신 문일석 대표이사님 이하 임직원 및 기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초심을 잃지 않고, 언론자유를 위한 '대자보'와 '시대소리'를 전하는 매체로서 정론직필의 길을 걸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 브레이크뉴스 창간 16주년 축사 <전문>

 

브레이크 뉴스 애독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이해찬입니다. 브레이크 뉴스 창간 16주년을 축하합니다. 중도(中道)를 걷는 정도(正道)언론으로서의 길을 위해 애써 오신 문일석 대표이사님 이하 임직원 및 기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03년 한국 언론의 세대교체를 선언하며 창간한 브레이크 뉴스는 변화의 진통을 겪는 우리 사회에서 갈등의 해소와 대안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언론의 본령을 추구해 왔습니다.

 

뉴미디어 시대의 인터넷 언론매체는 시공간의 제약을 넘어선 소통의 네트워크를 강화하는 데 그 힘이 있습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플랫폼과 콘텐츠 환경 속에서 국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는 언론의 역할을 브레이크 뉴스가 충실히 수행해 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언론자유를 위한 ‘대자보’와 ‘시대소리’를 전하는 매체로서 정론직필의 길을 걸어 주시기 바랍니다.

 

창간 16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브레이크 뉴스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 이해찬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2019년04월19일 창간 16주년을 맞이하는 브레이크뉴스에게 축사를 보냈다.     ©브레이크뉴스

 
bfrogdgc@gmail.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