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현빈 박신혜, 추운 겨울 잊게 할 애틋한 로맨스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12/16 [20:25]

▲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현빈 박신혜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현빈과 박신혜의 로맨스의 향방에 시선이 집중된다.

 

16일 밤 9시, 운명적 로맨스의 막을 올린 tvN 토일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극본 송재정, 연출 안길호,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초록뱀미디어)의 유진우(현빈)와 정희주(박신혜)의 이야기가 안방극장을 두드린다. 죽은 차형석(박훈)과의 게임에 지쳐가는 진우와 그의 곁을 지키는 희주 사이에 피어난 미묘한 감정은 맞닿을 수 있을까.

 

지난 방송에서 스마트 렌즈를 끼지 않았고, 게임에 로그인하지 않았음에도 진우의 의지와 상관없이 계속되던 형석과의 결투. 제대로 움직이지 않는 다리를 끌고 병원 밖으로 도망치던 진우는 결국 형석의 칼날 아래 무방비 상태로 노출됐다.

 

“매일 염원했던 진심대로 우리는 서로를 죽여 복수했다”면서 현실과 게임의 죽음을 받아들이려던 순간, 희주가 등장해 진우의 앞에 섰고, 그 순간 진우의 눈에만 보이는 형석의 칼이 멈췄다.

 

쏟아지는 폭우 아래 미스터리한 죽음으로 남았을지 모를 절체절명의 순간 자신을 구원한 것이나 다름없는 희주를 끌어안은 진우. “제발 1분만 그대로 있어요”라고 부탁하며, “내가 미친 거 같아요? 나는 내가 미친 거 같아요”라고 속삭이는 진우와 그를 마주 안은 희주는 울고 있었다.

 

스페인 그라나다의 낡고 오래된 호스텔 앞에서 우연처럼 시작된 인연이 운명적 로맨스가 될 것을 안방극장에 각인시킨 대목이었다.

 

이 가운데 ‘알함브라’ 제작진이 “16일 방송될 6회에서 진우와 희주의 감정선이 한층 깊어질 것”이라고 귀띔해 기대감을 높인다. 본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도 두 사람 사이에 피어나는 묘한 감정의 굴곡이 담겼다.

 

환자복을 입은 채로 보니따 호스텔을 찾아와 “위에 내 물건 남은 거 있죠?”라며 스마트 렌즈를 찾는 진우에게 “집 계약 취소해주셨으면 좋겠어요”라며 화를 내는 희주. 반면 지쳐 쓰러진 듯 잠이든 진우의 곁을 지키던 희주가 일어서는 순간 그녀의 손목을 잡아채는 진우의 손길 등이 16일 밤 이어질 전개에 무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그만 떠나자”면서 그라나다를 벗어나는 열차에 오른 진우를 향해 절박하게 달리는 희주가 보는 이의 안타까움을 자아내는바, 운명적 서사의 막을 올린 두 사람의 로맨스에 귀추가 주목된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16일 일요일 밤 9시 tvN 제6회 방송.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