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부친상, 숙환으로 10일 별세..소속사 측 “장례 조용히, 배려 부탁”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08/10 [15:49]

▲ 강호동 부친상, 숙환으로 10일 별세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방송인 강호동의 아버지가 숙환(오래 앓고 있었던 병)으로 10일 별세했다.

 

이날 강호동의 소속사 SM C&C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강호동의 부친께서 금일 새벽 6시 30분 별세했다”고 알렸다.

 

이어 강호동 측은 “장례는 가족, 친지분들과 조용하게 치르려고 한다. 가족들이 고인을 애도할 수 있도록 배려 부탁드린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덧붙였다.

 

강호동은 tvN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5’ 촬영차 해외에 머무르고 있던 중 부친상 비보를 접한 것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강호동은 현재 JTBC ‘아는 형님’, 올리브 ‘섬총사 시즌2’, tvN ‘대탈출’, SBS 플러스 ‘외식하는 날’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 중이다.

 

-다음은 강호동 부친상 관련 소속사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M C&C 입니다.

 

강호동씨의 부친께서 금일 새벽 6시 30분 별세하셨습니다.

 

장례는 가족, 친지분들과 조용하게 치르려고 합니다. 가족들이 고인을 애도할 수 있도록 배려 부탁 드립니다.

 

삼가 고인의명복을 빕니다.

 

SM C&C 드림.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사기알기사기조심하자 18/08/11 [14:10] 수정 삭제  
  사기알기사기조심하자 초딩도 안다 나는 성범죄 1위 똥 목사보다 낫다 인터넷 다음 네이버 구글 검색창에서 종교 개판이다 검색해서 필독하고 정신차려라 성범죄 1위목사 검색하고 필독하자 정신차려라 여자들이 불쌍하다 이런 세상에 신은 없다 사기다 성경 짜집기 검색해 필독하자 정신차려라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