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정민, ‘김비서가 왜 그럴까’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 공개..강아지와 찰칵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07/14 [20:10]

▲ 이정민 ‘김비서가 왜 그럴까’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 <사진출처=에코글로벌그룹>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이하 ‘김비서’)의 공감형 다이어터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이정민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지난 13일 이정민의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은 공식 SNS 통해 두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정민은 드라마 ‘김비서’ 촬영 중 강아지와 함께 휴식시간을 가지며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정민은 촬영 현장에 있는 강아지와 친해지고 싶은 듯 했지만, 사진 속 상반된 강아지의 표정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흐뭇한 웃음을 자아냈다.

 

이정민은 황보라, 표예진을 비롯한 부속실 직원들과의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현실성 넘치는 감칠맛 나는 연기로 매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이정민이 출연하는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는 모든 기억을 되찾고 서로의 사랑을 확인한 박영준(박서준 분)과 김미소(박민영 분)의 풋풋한 연애 모습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매주 수,목 밤 9시 30분 방송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