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축구 스타’ 호날두, 25일 최초 단독 방한..다양한 이벤트 개최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8/07/10 [15:31]

▲ 호날두 25일 방한 <사진출처=㈜코리아테크>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세계적인 축구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이하 호날두)가 오는 25일 방한한다. EMS 트레이닝 기어 식스패드(SIXPAD) 행사를 위해 호날두가 최초로 한국을 단독 방문하게 된다.

 

식스패드의 국내 총판을 담당하는 ㈜코리아테크는 10일 “식스패드 발매 3주년을 기념해 실제 제품 개발에 참여한 호날두가 참여하는 특별한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Meet Cristiano Ronaldo Campaign(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만나다)’ 타이틀의 이번 캠페인은 일본, 중국, 홍콩, 영국 등 전세계적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식스패드 발매 이후 많은 고객들이 제품에 보인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마련됐다.

 

이에 오는 11일 오전 9시부터 18일까지 축구스타 호날두 선수와 함께 할 대한민국의 유일한 한 명을 찾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당첨자 1명은 공식 행사에 참석해 호날두를 직접 만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화, 기념사진 촬영 등의 특별한 기회를 가진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들은 본인의 SNS(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에 본인이 호날두를 만나야 하는 이유와 캠페인 페이지 이미지를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고, 해당 링크를 캠페인 사이트에 등록하면 된다. 캠페인 사이트는 식스패드 한국 공식 홈페이지와 코샵을 통해 안내된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