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하는 남자들2’ 민우혁, 12일 방송부터 합류..일라이 하차

이남경 기자 | 기사입력 2017/07/05 [21:01]
▲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민우혁 합류 <사진출처=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이남경 기자=
뮤지컬 배우 민우혁이 ‘살림남2’에 합류한다.

 

개성 넘치는 스타들의 리얼 살림기를 보여주며 화제가 되고 있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의 일라이가 5일 방송을 끝으로 하차하고, 뮤지컬 배우 민우혁이 오는 12일 방송을 시작으로 새롭게 합류한다.

 

그동안 ‘살림남2’에서 귀여운 사랑꾼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아온 일라이가 개인 일정 관계로 하차하고 ‘불후의 명곡’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뮤지컬 배우 민우혁이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민우혁은 187cm의 훤칠한 키와 꽃미남 외모에 가창력까지 겸비, 지난 2013년 뮤지컬 데뷔와 동시에 라이징 스타로 떠오르며 주목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불후의 명곡’을 통해 감성은 물론 카리스마까지 겸비한 모습으로 무대를 압도, 팔색조 매력으로 무대 위 매력 포텐을 터뜨리고 있다.

 

놀라운 가창력과 연기로 무대를 제압한 민우혁이 일상생활에서는 어떤 새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민우혁의 합류는 화려한 무대 뒤 뮤지컬 배우의 살림살이를 엿 볼 수 있는 재미와 함께 지난 2013년 걸그룹 LPG 탈퇴 후 오랫동안 볼 수 없었던 이세미도 만날 수 있어 더욱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지난 2016년 SNS에 결혼 사실을 뒤늦게 공개하며 팬들에게 큰 충격을 줬으나, ‘살림남’을 통해 사랑꾼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줘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온 일라이가 5일 방송을 끝으로 하차한다.

 

한편, 일라이의 마지막 이야기와 새로운 살림남 민우혁의 첫 등장이 공개될 ‘살림남2’는 5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brnstar@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