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매콤한 맛 트렌드 ‘꽃게랑 불짬뽕’ 신규 출시

정민우 기자 | 기사입력 2015/11/06 [10:01]


브레이크뉴스 정민우 기자= 빙그레가 스낵 신제품 ‘꽃게랑 불짬뽕’을 출시했다.

 

빙그레는 지난해부터 불고 있는 허니시리즈로 대변되는 단맛 일색의 스낵 트렌드에서 벗어나 매콤한 맛의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하고자 신제품 출시를 계획했다.

 

기존 꽃게랑이 가진 해물맛과 매콤한 맛이 어우러진 짬뽕에서 착안해 짬뽕맛 꽃게랑 출시를 계획한 빙그레는 이연복 셰프를 패키지 모델로 내세워 신제품을 홍보할 예정이다.

 

이연복 셰프는 40여 년간의 중식 요리사 경력을 발판으로 탄탄한 요리솜씨와 화려한 입담, 유머감각을 통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빙그레는 제품 개발 단계에서부터 이연복 셰프의 조언을 구해 제품을 만들었다.

 

최종 제품을 시식한 이연복 셰프는 “기름에 튀기지 않고 소금에 구워낸 꽃게랑의 담백한 맛을 바탕으로 매운맛과 감칠맛이 살아있어 중독적인 맛이 난다”고 평했다.

 

꽃게랑 불짬뽕은 빙그레 스낵 판매 대행을 맡고 있는 크라운제과에서 판매하며, 11월 첫주부터 할인점, 편의점, 슈퍼마켓 등에 입점할 계획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다음해면 출시 30주년을 맞는 꽃게랑의 리브랜딩을 목표로 출시한 꽃게랑 불짬뽕은 이연복 셰프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거둘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jmw92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를 후원하고 싶습니다.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큰 힘이 됩니다.
후원금은 인터넷 신문사 '브레이크뉴스' 발전에 쓰여집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