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뷰티 인사이드’, 월간 윤종신 뮤비로 재탄생..호기심 증폭

박동제 기자 | 기사입력 2015/08/04 [14:39]
▲ 뷰티 인사이드 <사진출처=NEW>     © 브레이크뉴스


브레이크뉴스 박동제 기자= 자고 일어나면 매일 모습이 변하는 남자와 그를 사랑한 여자의 특별한 사랑을 그린 영화 ‘뷰티 인사이드’가 가수 윤종신의 ‘월간 윤종신’ 7월호의 모티브가 돼 이목을 집중시키는 가운데, 영화 속 장면으로 구성된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하면서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가수 윤종신이 매달 발매하는 ‘월간 윤종신’ 7월호 ‘뷰티 인사이드’의 모티브가 진정한 사랑은 내면에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영화 ‘뷰티 인사이드’라는 사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월간 윤종신’ 7월호는 여름과 잘 어울리는 윤종신표 포크 음악과 감미로운 발라드 음악을 대표하는 조규찬의 만남으로 ‘뷰티 인사이드’에 담긴 메시지만큼 감성적인 음악을 선사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윤종신의 ‘뷰티 인사이드’는 자고 일어나면 모습이 바뀌는 남자 ‘우진’과 그를 사랑하는 여자 ‘이수’의 특별한 사랑을 그린 영화 ‘뷰티 인사이드’의 진정한 사랑은 그 사람의 외면이 아닌 내면을 사랑하는 것이라는 메시지를 잘 녹여 냈다는 점이 인상적이다.

 

지난주 ‘뷰티 인사이드’의 음원이 뜨거운 반응을 얻은 후 영화 ‘뷰티 인사이드’ 장면들로 구성된 뮤직비디오가 전격 공개돼 팬들의 호기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뮤직비디오 속에는 매일 모습이 바뀌는 남자 ‘우진’과 한결 같이 그를 바라보는 여자 ‘이수’의 모습이, 더불어 그들의 사랑이 특별한 만큼 서로에 대한 애틋한 모습들이 담겨 있다.

 

백감독의 감각적인 영상미와 윤종신의 감성적인 음악이 어우러진 ‘뷰티 인사이드’ 뮤직비디오는 영화 ‘뷰티 인사이드’를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우진’과 ‘이수’의 애틋한 로맨스를 미리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윤종신의 프로젝트 ‘월간 윤종신’ 7월호 ‘뷰티 인사이드’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면서 관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오는 20일 극장가를 점령할 예정이다.

 

프로젝트 ‘월간 윤종신’ 7월호의 모티브로 화제를 모은 판타지 로맨스 영화 ‘뷰티 인사이드’는 오는 20일 개봉 예정이다.

 

dj3290@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