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 77회 칸영화제 비공개 갈라세션에서 공개

이은주 기자 회원 | 기사입력 2024/03/30 [15:24]

 

  ©Warner Bros. Pictures

 

조지밀러 감독이 각본, 연출을 맡은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가 제77회 칸영화제 갈라세션 부분에서 공개된다. 퓨리오사는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이후 9년만에 나온 매드맥스 신작이다. 515일 칸영화제에 공식 초청되어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될 예정이고, 이후  5 23일 호주, 24일 미국에서 개봉 예정이다. 한국에서도 5월 용산 아이맥스를 시작으로 개봉이 확정되며 영화 팬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는 문명의 종말 이후 55년 뒤의 이야기로, 전작 매드맥스:분노의 도로의 여전사 퓨리오사의 여정에 대한 내용이다 예고편을 통해 퓨리오사의 납치장면을 시작으로 녹색땅을 지키기 위한 강렬한 복수 액션을 펼칠 예정임을 밝혔다

 

 퓨리오사역으로 라스트 나잇 인 호소’, ‘더 시크릿 하우스’, ‘더 위치등 공포영화에 다수 출연한 안야 테일러조이를 주인공퓨리오사어린시절 역으로, ‘디멘투스역으로 토르시리즈 주인공으로 열연한 크리스 햄스위스가 연기한다.

 

 재미를 넘어 뛰어난 작품성으로 이미 전작 매드맥스:분노의 도로가 액션영화로는 이례적으로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6개부문 수상을 이루어 낸 만큼 조지밀러 감독이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를 통해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여 전작의 영광을 이어갈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119@breaknews.com
ⓒ 한국언론의 세대교체 브레이크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